나눔

꿈트리 블로그 구독자 이벤트

꿈트리숲 2020. 1. 10. 09:19

구독자 100명 돌파 첫 이벤트

 

 

매일 글을 쓸 때는 글 발행하는 것과 댓글에 대한 답글 다는 것에만 신경을 쓰고 그 외 블로그의 외형적인 면이나 기술적인 면은 전혀 관심이 없었어요. 그러다 한동안 블로그에 접속 자체를 못하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와 보니 뭐가 많이 변한 것 같습니다.

 

전에는 눈에 띄지 않던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.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독 시스템이 생겼더라구요. 더 오래전에 생긴 건지도 모르지만 그간 관심이 없었던터라 전 최근에야 인지하게 되었습니다. 블로그 햇병아리 시절 방문자라고는 저와 남편, 딸이 전부였을때요 오늘 같은 날이 올 줄은 꿈도 못꾸고 그저 하루 하루 글을 채워가는게 그저 재밌기만 했어요.

 

 

지금은 햇병아리의 자 정도 뗐을까요? 구독자 수가 100명이 넘었습니다. 누적 방문자수는 25만명을 넘었구요. 세상에 이 기적같은 일이라니... 저는 제가 인지하는 이웃분들 5~6명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검색에서 제 블로그를 들어온다 생각했거든요. 물론 구독자분 모두가 제 블로그를 매일 방문하고 글을 읽고 하는 것은 아닐테지만요. 그래도 그 분들 덕에 제 블로그가 계속해서 명맥을 유지하고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.

 

그런 고마운 구독자분들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자 구독자 이벤트를 준비해봤습니다. 유명 블로거도 파워 블로거도 아닌 제가 이런 아이디어를 떠올렸을 때 피식 웃음이 났어요. 누가 호응해줄까? 싶어서요. 그러나 괜찮습니다. 올 한해 저의 목표가 좋은 것들로 채우기거든요. 그럴려면 마음먹은 것들을 하나 둘씩 실천으로 옮겨봐야 합니다. 그러니 이벤트... 실행 하는게 맞는거죠. 인생 참 재밌쥬~~?(백종원님 잠시 다녀가셨습니다^^)

 

 

달리 드릴 건 없고 책 선물이 제일 좋겠다 싶은데 어떤 책을 할까 몇날 며칠 고민했는데요. 어제 제가 리뷰했던 김리하 작가님의 빨래하는 강아지’로 결정했습니다. 작가님과 아는 사이니까 친필 사인도 받을 수 있을 것 같고,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께 조금이나마 도움드릴 수 있을 것 같고요. 일석이조!! 제대로죠.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 요 책이 가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선물이 될 것도 같아요.

 

이벤트에 당첨되기 위해선 어려운 미션 수행 같은 건 없습니다. 제 블로그 구독자분들 중 오늘 글에 댓글 쓰시는 분 다섯 분께 빨래하는 강아지한 권씩 보내드립니다. 작가의 친필 사인 예쁘게 담아서 보내드릴게요. 한 분도 안 계시면 제가 그냥 소장하고요. 다섯 분을 초과하면 제비뽑기 추첨이라도 할게요.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.

 

될지 안 될지는 해보기 전에는 알 수 없다!!! 김민식 작가님의 명언.

 

자 달려봅시다~~~

728x90

'나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수세미 뜨기  (18) 2020.02.07
선물  (16) 2020.01.22
강원도 산불피해 구호물품 보내기  (14) 2019.04.10
기부는 항상 옳은 것인가  (10) 2018.08.07
모발기부  (20) 2018.07.06